코치 신상가방 해외 리뷰 써머리 : Coach 로그백 / 스웨거백

코치 신상가방


아이코닉한 'C' 패턴으로도 유명한 뉴욕 패션브랜드인 코치는 1941년에 런칭을 한 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7년에 가장 인기를 모았던 코치 가방들 중에서.. 최근 핫 아이템으로 인기 급 부상중인.. 코치 스웨거 캐리올 27 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넘버 1 : Swagger CarryAll 27 in Pebble Leather

코치 신상가방 스웨거백

요즘 코치에서 제일 인기가 있는 라인중에 하나로 급부상 중인 '스웨거' 입니다. 수영 등.. 국내외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는 사진들이 찍히면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시죠.. !! 정장과 캐주얼 스타일에 모두 자연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토트와 크로스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미듐 27 사이즈가 가장 인기가 있죠. 

코치 신상가방 스웨거백

아마존 댓글에도 호평이네요.. 2번째 댓글을 보고는 움찔했습니다. 아내에게 사준 가방 중에서 최고다라는 멘트에요. 제 아내가 보기전에 저도 하나 주문을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사이즈 역시 충분히 커서 수납도 많이 할 수 있다는 멘트도 보이네요. 스타일리쉬한 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호주 코치 쇼핑몰에 남긴 댓글도 한번 볼까요..?

코치 신상가방 스웨거백

고져스 백 !!
스웨거 시리즈 디자인은 정말 환상적이다. 특히 27 캐리올 버전은 죽음이지. 일상용으로 사용하기에 사이즈도 완벽하고. 스트랩 역시 어깨에 편안하고 탈부착도 가능해. 살짝 무겁기는 하지만.. 많은 물건들을 넣을 수 있다는 점에서 봐줄 수 있어.

골드 하드웨어로 장식이 된 네이비 블루 컬러를 샀음. 진짜 이쁨. 가끔씩은 블랙 버전이랑 혼동이 될 수 있음.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움.. 또 살꺼야 !!

코치 신상가방 스웨거백

코치 신상가방 스웨거백

일단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쉬하다는 이야기는 공통으로 나오네요. 확실히.. 심플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벨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서인지.. 상당히 이쁘네요. 남자인 제 기준에서 여성들이 이 가방을 들고 다닌다면.. 뭔가 활동적이고 화려해보이는 느낌이 강하게 들 것 같습니다. 음... 섹스 앤더 시티에 나오는 커리어우먼들이 떠오르네요.


넘버 2 : 코치 로그백 Rogue 25 in Glovetanned Pebble Leather with a Colorblock Snake

코치 신상가방 로그백

셀레나의 데일리룩에서 많이 포착이 되는 코치 로그백.코치 브랜드의 클래식한 로고와 디자인을 던져버리고.. 새롭게 디자인된 라인으로.. 확실히 트렌디한 느낌과 유니크함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특히 이 모델은 패녀시스타 여배우로 결코 빠지지 않는 정려원이 리얼 VIP 시사회에서도 들고 나와 화제가 되었죠. 파스텔 컬러로 출시가 되어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놓치지 않은 아이템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물론 박신혜도 코치 로그백을 착용한 파파라치샷이 포착이 된 적이 있고.. 김희선은 드라마에서 코치 로그백을 코디한 적도 있습니다.

그럼.. 해외 패션피플들의 코치 로그백에 대한 이야기를 살짝 들여다볼까요..?

코치 신상가방 로그백

남자인 제 시각에서는 코치 스웨거보다는 로그백이 훨씬 마음에 드네요. 여성들이 로그백을 한다면.. 엄청 사랑스러울거 같아요. 말 그대로 러블리... 일본어로는 카와이???? 가격대는 100만원이 훌쩍 넘어가지만.. 코치 1941 시리즈로 태어난 로그백은 정말 핫한 아이템인 것을 부정할 수가 없네요. 

코치 신상가방 로그백

위 사진의 리뷰어는 코치 로그백을 일상용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출근할 때에도 무리없이 사용하다고 하네요. 사실 전 살짝 작은게 아닐까 했는데 말이죠. 리뷰어에 따르면 컨실러, 마스카라, 파우더, 립스틱, 핸드로션, 지갑, 키, 폰, 선글라스 등.. 다 들어간다고 하네요. 아이고야 많이도 들어가네요. 

당연히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으니.. 크로스백 스타일링도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특수 처리된 가죽은 마모에도 상당히 강해서 위 사진처럼 걱정없이 아무 곳에나 내려놓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코치 신상가방 로그백

이 곳은 제가 가장 애용하는 해외 쇼핑몰이예요.. 실 사용자들과 1:1 로 직거래를 하는 곳인데.. 짝퉁걱정없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명품 가방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물론.. 중고니까 싸죠.. ㅎㅎ 아무튼.. 원하시는 가방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조회 한번 해볼께요.. 물론 구매대행은 하지 않습니다. 미안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