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견전 : 보험사 비교해보기 - 누가 가장 저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

긴축재정에 익숙한 우리들.. !! 자동차 보험료 한푼이라도 아껴야죠 !! 오늘은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포스팅을 목표는 보험사를 비교해서 가장 저렴한 곳을 찾기입니다.

먼저 저는 2019년형 팰리세이드 2.2 2WD 7인승 프레스티지(디젤) 트림으로 다이렉트보험료를 비교했습니다.

팰리세이드 모델입력

자... 그리고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신체손해 보상, 무보험차상해, 자기차량손해, 긴급출동서비스, 부부한정 등의 특약을 모두 가입하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했습니다... 아차차.. 그리고 요샌 특약을 통해서 보험료를 절약할 수가 있죠. 마일리지 할인이라던지 말이죠.

자동차 다이렉트보험료 할인특약들

전.. 마일리지 할인, 블랙박스 할인 등등... 전부 해당합니다. "서민우대 할인" 만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과연 얼마나 할인이 가능할까요? 궁금합니다.

자동차 다이렉트보험 비교 결과

특약없이 가입을 했을 때에.. 가장 저렴한 곳은 KB손해보험 이네요. 특약 적용 후에도 역시나 KB손해보험이 가장 저렴합니다... 30만원이라... 정말 싸죠.. 기존 자동차도 KB 손해보험인데.. 바꿀 일이 없네요.

자.. 그럼 다음으로 다이렉트자동차 보험료가 저렴한 곳은 삼성화재입니다. 의외네요. 전 삼성화재는 비싼 쪽에 속할 줄 알았거든요. 할인 특약이 많은 것도 아니라서 말이죠.

보험료가 30만원대로 나온 곳은 총 4곳입니다. KB손해보험, 삼성화재, 현대해상, THE K 손해보험 입니다. 마지막은 어느 곳인지 모르겠네요. 특히 저는 저렴하게 나온 것이.. 1년 주행거리가 전 3000km 가 안됩니다. 거의 차를 안탄다는 소리죠. 전 출퇴근시에 지하철을 이용하거든요. 그러니 대중교통 특약 할인도 되어 30만원대가 나오는거예요.

음.. 다음에는 국산차량이 아닌 외제차량을 비교해볼까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