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어핏2 언박싱 & 스펙, 가격 등등.. !!

   

   

삼성 기어핏2 출시가 임박했네요.. !! 최근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 자연스럽게 기어핏2 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죠.. !!  하지만 삼성에서는 기어핏2 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신비주의인거냐..? 그런데.. 의도한건지.. 사고인지는 모르지만… 기어핏2 에 대한 2번의 정보 유출이 있었죠.. !!

  얼마전 기어핏 2 매뉴얼이 유출되었고.. 덕분에 기어핏2 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들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기어핏 2 는 GPS 기능을 포함하고.. IP68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30분 정도는 1.5m 수심에 있어도 문제가 없다는 의미인데… 기어핏2 를 착용하고 수영을 해도 될런지.. ㅋㅋ

그리고 1.84 인치의 곡면 AMOLED 디스플레이와 4GB 내장 저장공간을 가지고 나온다고 되어있습니다… 4GB 내장공간이 있다는건… !! 운동을 할 때에.. 기어핏2 만 착용하고 나가도 된다는 것이죠.. 스마트폰없이.. !!   

 

2014년에 출시된 기어핏은 충전용 크래들이 극악이라는 평가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완전히 새로운 충전 크래들로 교체가 되었다고 합니다… !! 심박측정 센서도 있는데… 정확도가 얼마나 될지.. 출시가 된다면.. 미오 퓨즈와 비교를 해봐야겠어요.. !!

이미 개발은 완료가 된 상태라 6월중으로 출시만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 가격대가 얼마나 될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일단 기어 S2 보다는 저렴하게 나오겠죠..?


   

   

일단 GUI 자체는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제가 기어핏2 를 사고 싶게 만들어버린 유출샷이죠.. !!  심박의 정확도가 높다면.. 앞으로는 기어핏2 를 착용하고 싸이클을 탈 것 같네요.. !! 물론 러닝과 축구도 당연하구요.. !!


마지막으로 기어핏2 미국판 언박싱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